ALL OR NOTHING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4/10/03

산정호수 둘레길 수변코스

 

오늘은 개천절 공휴일이라 헬스장도 휴장을 해서

아침에 급조된 일정을 잡아 운동삼아 다녀왔습니다.

하동주차장에 차 세우고 산림욕장 방향으로 오솔길따라 걸었어요. 

지난번과는 건너편 방향이라 생각하심됩니다.

아침해와 맞서다 보니 역광이 심해 좀 어둡게 보여요^^;;

호수물위를 거닐 수 있는 수변데크는 아직도 출입금지...

조속히 수리를 하던지 계속 방치만 하고 있네요...

나님도 수변데크 위를 한번 걸어보고 싶다규~~

끙;;

2주전에 올랐던 삼각봉과 명성산 능선자락이 구름에 걸려 안보이는 사태

오늘 같은 날 산에 올랐다면 구름위를 걷는 기분이 들었을 텐데ㅋㅋ

제가 오르기 좋아하는 책바위도 한눈에 들어오고...

산 중독자 또 꿈틀거리는 본능에 마냥 충실하고픈데

인파가 많은 억새꽃축제 지나고 오르기로 합니다!

 

제18회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축제

자세한 정보와 일정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!

http://www.pcs21.net/culture/festival/festival01.jsp